Zhongshan Maitian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., Ltd.

뉴스

우 리 는 LED 조명 때문에 더 적은 에 너 지 를 사용 합 니까? 더 많이 사용 합 니까?
출시 시간: 2020-09-04 10:50:15  조회수: 21

보다 효과 적 인 조명 이 소 모 를 줄 일 수 있다 고 생각한다 면, 그것 은 완전히 혼란 이다.사실은 정반 대 이다.

LED 조명 이 흐 를 때마다 소모 되 는 에 너 지 는 훨씬 적다. 컨설팅 회사 IHS Market 에 따 르 면 LED 조명 은 평균 형광등 보다 40% 의 출력 을 적 게 사용 하고 백열등 보다 80% 의 전기 에너지 가 적어 같은 수량의 빛 을 낸다.그들 은 결정 했다. " 2017 년 에 LED 조명 건축물 과 실외 공간 을 사용 하면 조명의 이산화탄소 (CO2) 배출 량 을 5 억 7000 만 톤 줄 일 수 있 을 것 으로 예상 된다.이 감 소량 은 대개 162 개의 석탄 발전소 가 문 을 닫 는 셈 이다. "

LED 는 완전히 다른 것 이다. 우 리 는 전혀 다른 방식 으로 그것들 을 사용한다. 이것 은 아무 도 꿈 꾸 지 않 는 것 이 고 더 많은 LED 를 사용한다.조명 이 너무 싸 져 서 장식품 이 되 어 장식품 이 되 었 다.조명 하면 스 탠 리 를 사용 하면   보다 효과 적 인 조명 이 소 모 를 줄 일 수 있다 고 생각한다 면, 그것 은 완전히 혼란 이다.사실은 정반 대 이다.

너무 이른: LED 등 은 어떻게 우리 의 가정 과 ...

다음 것: LED 조명 구동 시장 2020 년 분석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