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hongshan Maitian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., Ltd.

뉴스

2020 년 LED 조명 시장 보고서
출시 시간: 2020-09-04 10:43:48  조회수: 17

에너지 산업 이 대형 유행병 의 심각 한 타격 을 받 고 세계 각국 정부의 엄격 한 봉쇄 와 제한 에 따라 LED 조명 시장 은 충격 을 느 낄 것 이다.지속 적 인 휴업 으로 대부분의 국가 공장 들 이 공공 사업 의 생산 과 현금 흐름 을 교란 하고 있 으 며, 에너지 가치 체인 에 영향 을 미 치 는 모든 참여 자 는 조명 부품 공급 업 체 를 포함한다.공급 사슬 이 끊 겨 중국 부품 공급 에 의존 하 는 국가의 LED 조명 과 조명 기구의 가격 을 높이 고 있다.소비자 신뢰 가 바닥 으로 떨 어 질 때 가격 상승 은 기업 에 타격 이다. 유행병 의 치 명 적 인 3 월 이 위기 의 인력 원 가 를 믿 을 수 없 는 수준 으로 올 렸 기 때문이다.

유럽 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은 전 세계 의 큰 시장 을 대표 하고 있다.예측 에 따 르 면 아시아 태평양 과 라틴 아메리카 는 가장 빠 른 성장 시장 이 될 것 이다. 이것 은 건전 한 경제 성장, 강력 한 산업화 와 도시 화, 사람들 이 에너지 효율 이 탄소 배출 감소 목 표를 실현 하 는 데 있어 중요 한 것 을 인식 하고 더욱 높 은 에너지 효율 기준 을 추진 한 덕분이다.그리고 LED 기술 의 혁신 은 광범 위 한 응용 을 권장 합 니 다.

너무 이른: 전 세계 LED 조명 컨트롤 러 시장 2...

다음 것: LED 등 은 어떻게 우리 의 가정 과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