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hongshan Maitian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., Ltd.

뉴스

LED 등 은 어떻게 우리 의 가정 과 지역 사회 와 도 로 를 철저하게 바 꿀 수 있 습 니까?
출시 시간: 2020-09-04 10:47:15  조회수: 33

우 리 는 조명 혁명 에 처 해 있다.

지난 10 년 간 전통 적 인 백열등 이 쓰레기통 에 버 려 지면 서 미국 LED 램프 의 사용량 이 급증 했다.

논 하 다. LED 램프

"나 는 두 가지 좋 은 점 이 있다 고 생각한다."하 나 는 기와 마다 다소 유명 하 다.그래서 백열등 은 기와 당 12 에서 15 까지 유 명 될 수 있 으 며 발광 다이오드 에 따라 기와 당 100 유 명 을 얻 을 수 있 습 니 다.그래서 엄 청 난 비약 이다.또 하 나 는 장수.이것 은 구체 적 인 응용 에 달 려 있 지만 일반적으로 백열등 은 집에 서 6 개 월 동안 사용 할 수 있다.10 년 은 갈 수 있다.그래서 이런 차 이 는 확실히 크 지만, 다른 이점 도 있 지만, 사람들 은 별로 이야기 하지 않 는 다.그것들 은 통제 하기 쉽다.그래서 다리 위 에 올 려 놓 든 지 디스코 를 추 든 지 화려 한 일 을 할 수 있다.여과 할 필요 가 없다."원 하 는 파장 을 직접 발사 하기 때문에 빨간색, 파란색, 흰색 을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"


너무 이른: 2020 년 LED 조명 시장 보고서

다음 것: 우 리 는 LED 조명 때문에 더 적은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