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hongshan Maitian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., Ltd.

뉴스

효율적인 LED 전원 공급 장치에는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.
출시 시간: 2020-09-02 17:46:06  조회수: 58

led 는 효율 적 이 고 통제 가 간단 하기 때문에 응급 조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회로 입력   그림 1   3 ~ 6W 의 응급 LED 조명 에 효율 적 이 고 신뢰성 있 는 설 계 를 제공 하고 전기 회 로 는 12V 교류 전류, 전파 교각 정류, 하나 또는 두 개의 커 패 시 터 필 터 를 직류 전기 로 입력 한다.축전지 (표시 되 지 않 음) 는 12V 납 축전지 이다.집적 회로   배터리 전압 과 전원 전압 을 비교 하 다.정류 후의 전압 이 배터리 전압 보다 낮 을 때, 축전지 가 전 기 를 공급한다. LED 전원.

집적 회로   하나   선형 기술   LTC 4412 는 두 개의 외부 PFET 를 제어 하고 이상 에 가 까 운 다이오드 기능 을 형성 하여 교류 와 배터리 출력 간 의 전환 에 사용 합 니 다.정상 적 인 0.7V 다이오드 다운 에 비해 PFETs 와 # 39, 전압 의 하락 은 20 mV 정도 이다.커 뮤 니 케 이 션 전원 이 꺼 졌 을 때 5 가 낮 으 므 로 다른 PFET 를 통 해 LED 에 게 경고 문 을 열 수 있 습 니 다.집적 회로   내부 전류 제한 1.5A. 저항기 R   제한 IC   & # 39; s 입력; 전류 가 일정 수준 에 도달 하면 Q   충전 회 로 를 닫다.이 IC 는 역방향 다이오드 보호 가 필요 없다.

너무 이른: 글로벌 LED 주도 전력 시장 규모, ...

다음 것: 목적의 힘 : 목적을위한 비즈니스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