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hongshan Maitian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., Ltd.

뉴스

목적의 힘 : 목적을위한 비즈니스 사례 (당신이 찾고 있던 모든 데이터 1 부)
출시 시간: 2020-09-02 17:48:52  조회수: 27

지금까지 '목적' (즉, '상업 은 선 을 향 한 힘' 을 지원 하 는 총괄 용어) 이 상업 에 유익 하 다 는 주장 을 뒷받침 하 는 데 이 터 는 이미 명확 하 다.유용 한 지침 으로서 나 는 본문 에서 가장 현저 하고 최신 한 데이터 포 인 트 를 열거 하 였 으 며, 또한 나 는 중의 각종 연구, 조사 와 보 고 를 정리 하 였 다.   온라인 폴 더 ...

언제든지 저 를 통 해.   라인 키 드 인 소개   그래서 저 는 수시로 이 자원 을 업데이트 하고 귀하 와 본 고 를 공유 할 수 있 습 니 다.

나 는 이 데 이 터 를 소비자, 직원, 투자 자 등 세 가지 주요 분야 로 나 누 었 다.

이것   하 버드 EY Beacon 연구소 조사   연구 결과 에 따 르 면 '강 한 목표 감 을 가 진 회 사 는 더욱 잘 전환 하고 혁신 할 수 있다' 는 목 표를 전략 과 결정 핵심 구 동력 으로 여 기 는 회사 임 원 보고 서 는 '성공 적 인 혁신 과 변혁 을 추진 할 능력 이 있다' 고 말 했다.

조사 에 따 르 면 강 한 목표 감 을 가 진 회사 중 절반 (53%) 의 임 원 은 이들 의 조직 이 혁신 과 구조 전환 에 성 공 했 고 5 분 의 1 도 안 되 는 임 원 (19%) 만 이 목 표를 고려 하지 않 은 회사 에서 성공 했다 고 밝 혔 다.

덕 근 통찰 2020 글로벌 마 케 팅 트 렌 드 보고서   이 동시에 목표 구동 형 회사 의 혁신 수준 이 30% 올 라 간 것 을 발견 했다.


너무 이른: 효율적인 LED 전원 공급 장치에는 ...

다음 것: LED 조명 동인 시장 2020 분석 및 ...